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2015 내일로....Rail-ro

150213 - 내일로 4일차(태종대공원)

오늘 일정은 그냥 태종대공원 하나만 잡아놔서 크게 무리를 안했다

그래봤자 부산시내에서 대중교통으로 가니 거의 2시간이 걸려서...

도착했더니 이미 시간이 많이 늦었었다


전망대까지 걸어갈수도있었지만

다누비열차라고 금방가는게 있어서

조금 기다리더라도 열차를 타고 가기로했다.

성수기때는 사람들 엄청많을것같은 느낌


저 멀리서 다가오는 다누비열차

다 누빈다고 다누비인가?



열차를 타고 올라가면서 몇몇사진을 찍었는데

생각보다 바다도 꺠끗하고 잘보이고

이기대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뭔 소리가나서 보니 유람선소리..

유람선에서 가이드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렸다

다누비열차 타는곳에서 내려가서 배를 타는코스도 있었는데

그닥 배는 안끌려서 우리는 올라왔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

겨울인데 사람이 꽤 많은편이었다




다른곳으로 이동했는데

이곳에는 추모비같은게 있었다.


등대를 올라가려고왔는데

시간이 늦어서 올라가지는 못했다


근처에 있던 고양이들

사람들을 많이봐서 그런지 도망가지는 않았지만

경계는 조금 하는것 같았다


바위까지 내려갈수 있었는데

구지 저기가도 뭐 없을것 같기도했고..

슬슬 해도지고 시간도 애매해서

그냥 눈으로 보는것으로 만족했다

내려가려면 시간도 꽤나 걸리고...






그래도 등대 주변에서 사진을 많이 찍긴했다

등대를 못올라가서 아쉬운마음에..




태종대를 왔으니 다음코스는 당연히 조개구이!

사실 이런 호객행위도 엄청싫어하고 그래서

블로그로 여자친구랑 같이 검색을 하다가

제일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갔다

뭐 구지 그곳아니더라도 거의 비슷비슷한 느낌일듯하다..


마침 해도지고 분위기도 나고..


뒤에가 자갈이 있어서 해변하고는 또 다른 느낌을 줬다.



조개등장!

생각보다 그렇게 양이 많은편은 아니었다



그래도 뭐 맛있었지만

역시 아쉬운건 양...ㅠㅠ

더 큰걸 시켰어야했나


먹다보니 해도 다 저물고


간단하게 술한잔 하고 기분좋게 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