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2015 내일로....Rail-ro

150211 - 내일로 2일차(범어사)

 범어사 근처 찜질방에서 잠을자고

아침일찍 일어나서 범어사 산책을 나섰다

범어사까지 올라가는 산책로가 있었는데

여름에 내린 폭우로 산책로가 유실되어 접근을 못했었다

근데 이때가 2월인데 여름폭우때 유실된걸 아직도 공사하고있나..?

 

 

결국 일반 공도를 통해서 올라가기로 했다

 

 

저쪽은 원래 산책로

 

중간에 산책로로 갈수있는 길을 발견해서 산책로를 향해 내려갔다

 

 

중간 유실된 부분은 이미 지나서 범어사까지는 쉽게 올라갈수 있을줄 알았는데

 

 

길마다 명칭이 따로따로 있었다.

한 5개쯤?

 

 

그런데 중간에 또 진입금지...

 

 

결국 다시 공도로 걸었다.

 

 

 

 

드디어 도착한 범어사 입구

 

 

 

 

일본 관광객들이 단체로 관광을 왔었다

사실 조용한 절을 원했었는데...

 

 

 

 

범어사 대웅전

 

 

 

 

 

한쪽에는 돌에 시(?)같은게 쓰여있었다

 

이쪽은 스님들이 수행하시던곳

 

 

 

가이드가 이 그림을 보고 뭐라뭐라 설명했는데

일본어라 못알아들었다

 

 

 

크기가 꽤 컷지만 일반인들이 볼수있는 구역은 조금 한정되어있었고

그래도 생각보다 꽤 맘에들었다

 

한쪽에는 자그마한 대나무숲도 조성되어 있었다

 

관광객들이 떠나고

나도 떠나기전 다시한번 경내를 바라보았다

 

 

 

 

 

범어사 대나무숲

 

 

 

 

 

 

 

내려오다 근처 개울에서 또 돌에 쓰여진 글귀를 발견했다

 

내려갈때는 버스를 타고 이동

이제 잠시 울산으로 가기위해 터미널로 이동했다.

 

 

[사진....photo/2015 내일로....Rail-ro] - 150211 - 내일로 2일차(울산, 해운대, 동백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