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오늘의사진....today

231205 - 철로 위 신발

오랜만에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는데
선로에 신발이 떨어져있었다
상태를 봐서도 꽤 깨끗해보이는 신발
도대체 어떻게 떨어진걸까

스크린도어가 전부 설치되어있어서
떨어질만한 공간이 없었다
게다가 중간부분이라 옆에서 날아올일도 적었다
열차가 왔을때 사이로 떨어지기엔
신발크기가 됐을리가 없는사이즈...

그나마 가능성이 있어보이는건
신길역이 스크린도어 공사였나 뭐 그런거로
한동안 꽤 열려있었다
특히 급행쪽은 상당히 늦게 설치되었고
그때 떨어진게 아닐까란 추측을 했는데
그렇기엔 신발이 너무 깨끗해보인다

신발이 왜 떨어진건지
떨어뜨린 사람은 어떻게됐을지
어떻게 떨어진건지
게다가 왜 사고위험 써져있는 글씨밑에 신발이있는지
지루한 출근길에
이런저런 잡생각을 하며 출근해 재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