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writing/오늘의 개소리....bark bark

이젠 해킹이 새삼스럽지도 않다

방금 인터넷을 키자마자 무슨 네이트 이야기 나오고 해킹이 어쩌고

간단히 말해서 결론은 네이트 가입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

그러니까 니네는 ㅈ됐다

이건데...

확실히 사람들의 반응이라던지 이것저것 잠깐 살펴봤을때

해킹은 이제 그냥 아 ㅅㅂ 큰일났네

그냥 이정도에서 넘어가는 정도로 유치한(?) 일이 되어버린것 같다.

실제로 내 기억속에서 가장 파문이 크게 일어났던게

옥션 개인정보 유출건이였는데

그 당시 옥션이 온라인 마켓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그 사건이후로 급추락..... 이건뭐 회생이 불가능하다 싶을정도로 추락했었다

그리고 그 덕택에 G마켓이 안그래도 부상하고있었는데 급부상을 했었고

내 개인적인 체감으로도 옥션은 그 이후에 살아나질 못하고있다

내가 그런 오픈마켓을 잘 이용하지 않는것도 있지만

옥션보다는 확실히 G마켓이 뜨고있는것 같고

나는 개인적으로 11번가가 그냥 맘에들고 편하다

아.. sk의 노예인 것인가 ㅋㅋㅋㅋㅋ

아무튼 지금 다시 넘어가서

실제로 네이트가 해킹이 당했다고는 하지만

그래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다고 하지만

그랬다고 사람들이 하는게 뭔가

네이트온을 안쓰는건가?

네이트판에서 안노는건가?

싸이는 탈퇴하고?

전혀 악영향이 보이질 않고있다

60만 군인들의 소통창구인 네이트온과 싸이월드는 지금도 여전히 내 옆에서 활성화 중이며

비단 군인뿐만이 아니라 사람들은 네이트온과 싸이월드는 그냥 잘쓰고 있다

페이스북이다 미투데이다 트위터다 이런저런 소셜네트워크의 등장으로 주춤하고는 있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여전히(아직까지) 부동의 1위는 네이트온과 싸이월드이다.

사실상 네이트에서 유출하기 전에 유출이 워낙 많이되어서

이제는 뭐 유출이 안되는게 말이 안되는정도이고

그리고 이건 순전히 내가 생각하는 거지만

그렇게 대량으로 유출이되는게

사람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따서 로그인을해서 어떻게 하겠다보다

스팸광고때문에 이용하려고 그렇게 대량으로 유출을 하는거 같아서

그나마 한편으로는 조금 안심(?)

말도안되지만 ㅋㅋㅋㅋㅋ

아무튼 결론은

아 결국 또해킹이네

'글....writing > 오늘의 개소리....bark ba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병  (1) 2011.08.07
세상의 끝은 어디인가?  (1) 2011.07.31
비정규직을 없애는 방법  (0) 2011.07.23
비오는날 침상에 누워  (0) 2011.07.16
블로그좀 활성화를 시켜야겠다.  (0) 2011.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