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2015 내일로....Rail-ro

150210 - 내일로 1일차(자갈치 시장)

6년만에 다시 내일로시작

이제 사실상 마지막이 내일로가 되지 않을까하고 출발했는데

올해 내일로 나이제한이 조금 상향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마지막일것 같다는생각...

이런저런 이유로 내일로라긴 하지만 5일내내 부산에 머물며 사실상 부산여행을 했다.

여러번 부산을 방문했지만 부산여행을 목적으로 온적이 거의 없는것같아서...

 

 

처음 탄 ITX 새마을

역시 의자는 기존 새마을호가 가장 편한듯싶다

 

첫 목적지는 자갈치시장

 

 

자갈치 시장 자체를 처음가봤는데

인천 연안부두나 소래포구와는 또 다른 분위기

 

 

 

 

 

 

 

 

실제 회뜨고 먹을수있는 회센터 건물이 따로 있었다

안에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대충 어떤 풍경인지는 안봐도 비디오

 

 

앞에 있던 자갈치아지매 동상

 

자갈치 시장옆에 어마어마한 백화점이 하나있었다

최근에 완공되었다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이곳 옥상에 전망대겸 옥상공원이 있었는데

그냥 여행하러 온 사람들은 아마 잘 모르는듯 싶었다

역시 현지인이 잘안다

 

 

 

 

위에 조그마한 동물우리도 있었다

 

 

 

 

광복점에서 본 영도대교

매일 12시인가 한번씩 올라간다는데

아직도 못봤다

 

한쪽에 모여있던 고깃배들

 

 

 

용두산공원

저기는 여전히 한번도 못가봤다

사실 갈 필요성을 못느낀다고 해야할까

 

이곳은 자갈치 시장쪽이었나..

 

저게 아마 거제도가는 이순신대교가 아닐까 생각된다

 

근처 국제여객터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