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140720 - 오사카(도톤보리, 우메다스카이빌딩)

 마쯔리를 즐기고 도톤보리로 다시 이동했다

일단 저녁시간이 되서 저녁을 먹으려고하는데

평소에 카레도 좋아하기도하고 일본도 나름 카레로 유명하기도해서

도톤보리근처에 맛있는 카레집이 있다고해서 찾아봤다

지유켄이라고 불리는 카레집인데

약 100년정도되는 집이라고한다

도톤보리에 2집이있다고하는데

찾아본거로는 여기가 진짜 원조라고 하기도하고..

 

 

여러가지메뉴가 있지만 역시 기본은 카레

나는 곱배기로 시켜서 계란이 2개가 들어있다

 

기존카레와는 다르게 그대로 비벼져서 날계란만올려서

저상태로 비벼먹으면 끝..

근데 솔직히 내입맛은 아니었다

그냥 군대에서 먹던 군대카레랑 비슷한느낌?

맛은 분명 있긴했지만 그래도 뭔가....또가지는 않을것같은 느낌

 

돈버린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닥...사실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은 아니다

 

그리고 바로 도톤보리 크루즈를 타러 이동

이것도 역시 티켓이 있으면 공짜였다

 

사람이 많아서 시간대별로 탑승제한을 두었다

다행히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다

 

기다리면서 사진이나 찍고..

 

 

 

저게 우리가 타는 리버크루즈

 

 

드디어 배 탑승!

다행히 뒷쪽 커버가 있는쪽에 앉지는않아서

사진을 찍기가 수월했다

 

한국사람들은 꼭 간다는 돈키호테

나는 뭐 살것도없고 안들어갔다

사람들말로는 이것저것 많이는 있지만

가격은 싼편은 아니라고한다

 

 

안내해주는분이 저렇게 안전모를쓰고 안내를 해주었다

 

 

 

 

이건 또 다른 내용의 배

 

저렇게 음악을 들으면서 크루즈를 탈수있었다

 

 

다리를 지날때마다 사람들이 사진을 찍었다

 

불켜진 구리코 간판

 

 

이건 어제도봤던 클럽크루즈

비용이 꽤 비쌌던거로 기억한다

 

 

거의 끝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중

 

 

크루즈를 타면서 찍은 영상

 

 

도톤보리 크루즈에서 내려서 우메다로 다시 이동했다.

조금 번잡하긴했지만 도톤보리 크루즈는 꼭 타보고싶어서 왔다갔다

 

겨우겨우 헤메다가 우메다 스카이빌딩으로 이동

분명 예전에는 엄청 간단하게 간거같은데

경찰아저씨에게 물어보니 돌아가래서 돌아갔더만

어쨰 가는사람은 하나도 안보이고...

알고보니 그길이 맞긴하지만 더 빨리가는길이 있었다

덕분에 이야기는 많이했지만

도착전에 이미 지침...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마침 오사카에서 하나비를 하던 시즌이라서

꾸역꾸역 우메다 스카이빌딩에 올라가서 봤던기억이있는데

진짜 우메다 지역 전체가 기모노와 유타카로 덮여있고

이때 방문했을때도 그 기억이 새록새록났다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줄서는중

 

 

엘리베이터를타고 마지막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했다

 

티켓팅을하고

 

올라가는중..

 

처음엔 ISO를 올려서 찍었는데

아무래도 억제를하더라도 약간 거친느낌이있어서

 

역시 그냥 난간에 올려서 찍었다.

삼각대가 없어서 원하는 구도가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어쩔수없지뭐..

 

 

한켠에 있던 하트의자

이곳도 남산처럼 열쇠거는곳이 있었다

 

 

 

 

 

 

 

 

 

천천히 한바퀴 둘러보고 내려가기전에 찍어봤는데

사실 내 생각대로 나오지는 않았다.

이곳에서 한 커플이 야경을 보면서 이런저런 대화를 하고있었는데

그모습이 너무 보기가 좋아보였다.

나도 나중에 그래야지..하는 생각도 하면서

 

아랫쪽에 까페가있었는데

저렇게 맥주한잔 시키고 야경을 보면서 이야기하는걸보니

꽤 부러웠다

 

나가는도중에 공사당시 찍은 사진과 영상이 있었는데

마지막 전망대부분은 진짜 신기하게 올렸다.

 

아랫쪽에서 완공을하고 크레인으로 끌어올림

 

마지막 내려와서 바닥에서 하늘을 향해 한컷

진짜 나름 알찼던 오사카 투어였다.

역시 마무리는 숙소에서 맥주로!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햅파이브, 유카타 마쯔리)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덴노지동물원, 츠텐카쿠, 사키시마청사 전망대)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오사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