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오늘 먹은거....eat

[서울 용산] 산동

어느날 갑자기 혼밥을 하게되었는데

텐동이 너무나 땡겨서 찾았더니 발견한 맛집

꽤 퀄리티도 좋아보이고 구성도 괜찮아보였는데

결국 그날 텐동을 먹으러 가질 않았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방문

마침 휴가시즌이라 조금 늦게갔는데도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장어가 추가되는 스페셜 텐동을 시킬까

그냥 텐동을 시킬까 고민을 꽤나 했었는데

결국 일단 첫 방문이니 기본을 시키기로 했다

다만 새우튀김의 평이 워낙 좋아서

기본+새우튀김을 시켜서

총 새우만 3마리를 먹게됐다

 

꽤나 많은 평가가 바삭하고 눅눅하지 않다는점인데

진짜 그 표현이 딱 맞았다

특히 김 튀김의경우 텐동하면 기본으로 떠오르는 튀김이지만

생각보다 눅눅하게 튀겨서 잘하는집을 의외로 찾기 힘든데

여기 김튀김은 진짜 바삭하고 맛있었다

 

야채는 계절별로 조금씩 바뀌는것 같긴한데

일단 기본적인 양이 그래도 꽤 있는편이라

밥과 소스는 무한제공이지만 추가해서 먹는사람은 별로 없지 않을까...

튀김이랑 같이먹으면 밥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지만

튀김에 집중하기위해서 추가하지않고 조금 참았다

다음번엔 스페셜텐동으로 장어까지 한번 먹어봐야지

'사진....photo > 오늘 먹은거....e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무선] 경동양곱창  (0) 2023.09.06
[서울 마포] 한양설농탕  (0) 2023.08.31
[서울 개봉] 화승원  (0) 2023.07.27
[서울 공덕] 영광보쌈  (0) 2023.07.07
[서울 이대] 종금양꼬치  (0) 2023.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