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22 - 귀국(오사카 - 인천)

밤새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숙소를 나섰다

사실 그렇게 피곤한줄도 모르겠다

이상하리만큼 피곤한 기운이 없었다

5박6일간 묶었던 숙소

이제는 작별인사를 해야하는

이마자토 역 상점가

괜히 역사진도 한번 찍어보고

플랫폼도 찍어보고

난바역도 찍어보고

공항가는 열차 전광판도 찍어봤다

기차를타고 공항에 도착해서

셔틀버스를타고 피치항공 전용 2터미널로 향했다

다른 항공기는 없는 오직 피치항공 전용

그래서 그런지 조용했다

체크인도 셀프로하고...

무게를 재는게 10kg이 넘으면 안되었나? 그랬는데

친구가 기념품을 사서 아슬아슬했다

처음에 국내선쪽이 국제선쪽인줄알고 무게를 쟀는데

0.1kg정도 오바했지만 간신히 통과시켜주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국내선이라 국제선 게이트로 다시 이동해야 하는상황..

그런데 아까 무게재서 괜찮다고 말하고 그냥 엑스레이로 들어가버렸더니

다행히 아무말도없이 통과시켜주어서 무사통과

안그랬으면 추가요금을 물을뻔했다

조용한 면세점..

사실 형에게 면세담배를 사다주려고했는데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담배값이 비싼걸 깜빡했었다

면세를 받아도 국내에서 사는것보다 비쌌었다

당.시.는

물론 이제는 저것도 싼걸로 알고있다...

그것보다 12시30분 출발인 비행기는

뜰 생각을 안하고..

아니 사실 한국에서 일본 도착조차 안했다

그래서 점점 연기되더니 어느덧 2시10분까지 연착되었다

덕분에 부산가는 친구들하고 숙소에서 헤어졌는데

터미널에서 다시만난 웃긴 상황이 펼쳐졌다

아..리사이즈 잘못했네

어찌됐든 겨우겨우 비행기 탑승

탑승도 그냥 걸어서 한다

이제는 정말 안녕!

나름 즐겁고 새롭고 좋은경험이었다

다시 올것을 기약하며 한국으로...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6 - 인천 -> 오사카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7 - 교토(금각사, 헤이안신궁, 찌온인)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7 - 교토(기온마쯔리)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8 - 나라(고후쿠지, 나라공원, 가스가타이샤)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8 - 나라(와카쿠사산, 도다이지), 오사카(도톤보리)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9 - 이세신궁, 오하라이마치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9 - 도바수족관 (1)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19 - 도바수족관(2), 도톤보리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오사카성)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덴노지동물원, 츠텐카쿠, 사키시마청사 전망대)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햅파이브, 유카타 마쯔리)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0 - 오사카(도톤보리, 우메다스카이빌딩)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1 - 나고야(가쿠오잔, 스페이스21, 나고야성)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1 - 나고야(나고야 항)

[사진....photo/2014 일본여행....Japan] - 140721 - 나고야(나고야 항, 나고야 하나비)